일상이야기

창녕 부곡 온천 가족탕 - 삼성 온천 호텔 키즈룸 방문~!

richdaddy2024 2021. 8. 1. 21:54
반응형

창녕 부곡 온천 가족탕 - 삼성 온천 호텔 키즈룸 방문~!

 

아이들이 캠핑 갔다 온 후로 집에서 둘이서 노는데, 계속 심심하다고 하고 그래서 목욕도 시킬 겸 삼성 부곡 온천 가족탕에 다녀왔습니다. 

부곡 가족탕이 있는 호텔은 많이 있지만, 각 호텔마다 키즈룸 특색이 달라서 이번에는 삼성 온천 가족탕으로 가봤습니다.

동네에 있는 곳이라 숙박은 할 필요는 없고, 키즈룸을 대실로 들어갔습니다.

가격도 꽤 비싼편입니다. 2시간 30분에 55,000원입니다.

 

여름 휴가철이라 방이 많이 없어서, 원하는 방을 대실 하지는 못했습니다.

원래는 다른방에 트램펄린이 있다고 해서 그 방으로 하려고 했는데, 그 방은 다른 사람이 사용 중이라고 빈방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키즈룸을 대실 했습니다.

 

삼성 온천 호텔

방 입구에 들어가서 찍은 내부 사진입니다.

침대가 있고, 우측으로는 미끄럼틀이 있습니다.

좌측에는 낚시놀이하는게 있고, 미끄럼틀 옆으로 가족탕이 있습니다.

 

낚시 놀이

낚시 놀이 하는 곳은 올라가는 입구도 작고, 그래서 어른이 들어가기는 힘들었습니다.

근데, 애들이 원하는 물고기 장난감을 건지고 싶은데, 할 줄 몰라서 해달라고 하는데, 손이 안 들어가서 난감했습니다.

 

미끄럼틀

미끄럼틀 밑으로는 아이들이 누울 수 있는 작음 침대가 있습니다.

일어나다가 머리 부딪힐까 봐 걱정되는... 그런 좁은 공간입니다. 딱 누워만 있어야 할...;;ㅎ

 

가족탕

욕실에 있는 탕입니다. 탕에 물을 받아서 놀면 되는데, 생각보다는 조금 작았습니다. 튜브 2개 띄워서 놀기에는 조금 좁은 느낌... 그래도 애들은 튜브로 했다가 튜브를 뺐다가 잘 놀았습니다.

물놀이

 

목욕침대

부곡 가족탕 한쪽으로는 목욕 침대가 있었습니다. 여기 사이즈는 어른이 눕지는 못하고 애들이 누울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애들 다 놀고 나면 눕혀서 때를 좀 밀어주면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대중탕을 가기 힘드신 가족분들이 부곡 온천 가족탕으로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주말이 되면 항상 빈방이 없을 정도입니다.

목욕은 하고 싶은데, 불안하시니까 그래도 우리 가족끼리만 즐기고 이용할 수 있는 가족탕을 찾기 때문이겠죠?!

부곡온천 가족탕, 물도 온천물이라서 좋고, 아이들이 물놀이하면서 놀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